- 원주영상미디어센터 2018 년 9월 뉴스레터 - 원주영상미디어센터 직원 채용 공고_행정회계 및 홍..
 
관람 안내
상영시간표
현재 상영작
상영 예정작
지난 상영작
상영 후기
원주다큐페스티벌
2014 원주여성영화제

 
Home : 상영 : 영화정보
 
고스트 스토리
고스트 스토리
감독 : 데이빗 로워리
출연 : 케이시 애플렉, 루니 마라
장르 : 판타지,로맨스/멜로
등급 : 관람등급12세 관람가
상영시간 : 92분
상영일자 : 2018-01-10 ~ 2018-01-18
가격 : 성인 5천원, 학생 3천원 <독립예술영화 개봉>
상영 상세정보
   
 
 
* 상영기간 : 1월 10일(수) ~ 18일(금)  
 
* 상영일시 : 수 ~ 금 19:30 / 토요일 13:00, 16:00
 
  
 
 
사랑을 잃다
 교외의 작고 낡은 집 -
 작곡가인 C와 그의 연인 M은 조용하지만 단란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
 어느 날, 갑작스런 사고로 C는 세상을 떠나고 홀로 남은 M은 무거운 슬픔에 잠긴다
 
 사랑을 기억하다
 창백한 조명의 병원 영안실 -
 고스트가 되어 깨어난 C는 마치 홀린 듯 M이 기다리는 자신의 집으로 돌아간다
 같은 시간, 같은 공간에 머무는 그녀와 고스트는 사랑했던 기억을 추억하며 무디게 흘러가는 시간을 견뎌낸다
 
 사랑을 잊다
 몇 년이 지나, 다시 집 -
 새로운 사랑을 만나고 헤어지며 상실의 시간을 지나온 M은 결국 집을 떠난다
 남겨진 고스트는 영원히 그녀를 기다릴 자신의 운명을 알기에 끝을 알 수 없는 긴 여정을 시작한다
 
 
 
 
 
  
 
독립·예술영화를 개봉하여
 
원주시민들에게 폭넓은 영화를 소개합니다.
 
 
 
*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 http://www.wonjumc.kr/common/schedule.php?grp=&y=2018&m=1&d=28
 
* YES24 온라인 예매 가능 (수수료를 제한 금액으로 예매 가능)

 
관객 관람평
 
* 집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하게 되는 영화. '고스트'의 쓸쓸한 감성이 와닿았다.
* 새로운 느낌의 영화. 잔잔하고 감성적인…대사가 없을 때는 약간 지루하기도 했지만 많은 생각을 할 수 있었다.
 
 
* 어렵다! 영화에 대한 사전 정보 없이 단지 내가 좋아하는 '루니 마라'가 나온다는 이유만으로 관람을 결정.
<밀레니엄: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의 원작을 읽었던 터라 영화에서 영화에서 루니 마라를 보며 원작보다 훨씬 매력적으로 배역을 소화하는 그녀의 팬이 되었다. 
이번 영화에서 초반 담담히 그러나 훌쩍거리며 파이를 입에 우겨 넣으며 먹던 그녀의 연기에서 또 한번 상실에 대한 그녀의 슬픔을 느끼며 최근 병상에 계신 아버지를 떠올리며 울컥하는 느낌을 느꼈다.
횡설수설...암튼 그녀의 어떤 고백이 고스트를 절망하게 했을까...
오늘 밤 내내 생각해 볼 일이다. 땡큐!
 
* 제목만 보고 무서운 영화인 줄 알았는데 다행이었다. 쪽지에 적힌 내용이 너무 궁금하다.
뭐였길래 유령이 사라진 것인가. 그 이유가 안 나와서 끝에 조금 아쉬움이 남았다.    
* 음향이 좋았어요.
 
* 서양 귀신은 볼 때마다 요상해.
 
* 긴장감이 처음부터 끝까지 지속되는 영화였다. 지박령의 탄생부터 소멸까지의 모든 과정을 볼 수 있었다.
중간에 스페인어는 자막이 원래 없는건가? 약간 의문이 들기도…마지막 쪽지에 적힌 단어가 궁금하다.
유령…힘내라. 다시 태어나 무병 무사고 장수하렴!  
* 시간에 대한 실체의 가벼움. 그리고 한 줄의 밑줄
* 죽은 자의 슬픈, 처절한 추억!!
 
* 많은 영감을 주는 영화였네요.
 
* 돌고 도는 시간인가. 신념을 가지면 계속 되는 것일까. 알쏭달쏭. 생각을 많이 해봐야 이해가 될건지…
여운은 좋다.
 
* 재미없다.
 
* 저녁에 잔잔하게 좋아요. 왜 제목이 고스트 스토리인지 알 것 같고 고스트의 시간이 안타깝게 느껴졌습니다.
* 최고
 
* 말의 수가 없어서 조금 놀랐는데 보다보니 점점 이해가 됐고, 마지막에 아주 감동을 받았다.
이런 영화는 처음이라 새로웠다^^
 
* 잔잔한 영화. 그리고 강렬했다. 가슴 먹먹해지는 영화
 
* 막연히 사랑하는 연인을 바라보는 죽은 남자의 그리움을 유령이라는 소재를 통해 그린 영화일 거라고 예상했는데, 완전히 빗나간 것 같습니다.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결국 '사랑'이라는 거대한 테마라기 보다는 '인간', '집', '안전' 등 일종의 온기에 관한 영화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독특한 영화였습니다.
* 뒤로 갈 수록 반전과 재미가 있는 영화.
 
* 희망! 인간은 희망의 끈으로 존재. 희망을 주는 사회. 희망을 주는 가정. 희망을 꿈꾸게 하는 세상을 만들자.
* 떠도는 유령. 우리의 삶도 유령같아라.
 
* 음악과 빛, 공간이 재밌네요. 동화같고.
 
* 고스트 스토리의 예고편과 줄거리 등을 미리 찾아보고 왔는데 예상했던 내용과 전혀 다른 전개라 새로웠다. 전개 자체가 매우 느렸고, 화려한 CG없이 담백하게 관찰하듯이 촬영한 기법이 신박했다.
* 집에 대한 추억과 시간들. 그 공간에서 이어져 오는 소중한 기억들. 이어짐의 연속…우리는 잊지 말자.
* 매우 조용했지만 인상깊은 영화였다 .
고스트가 사랑하는 부인을 계속 기다리는 장면이 매우 슬펐지만 마지막 메시지는 꼭 그가 행복할만한 메시지가 적혀있기를 바랐다.
 
 
  
센터 무료주차 안내
  • 영화 관람을 위해 센터에 방문해주신분들께는 영화에 따라 2~3시간 무료주차가 제공됩니다.
  • 원주영상미디어센터 지하주차장에 차량을 주차하시고, 4층 영상미디어센터로 오셔서 영화 관람을 하시고,

    4층 안내데스크에 차량번호를 말씀해주시고, 주차인증을 받으신 분께서는 바로 주차장에서 나가시면 됩니다.

    ( 건물 주차장은 번호판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주차게이트가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도록 되어있습니다. )
  • 센터 위치 및 약도는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ttp://www.wonjumc.kr/page/view.php/1sub5 )
상영지원 문의 070-7711-8221

  ▷ 의견 목록 (총0개)
 
아이콘
Selected Icon
목록
△위쪽 : 소성리
▷현재 : 고스트 스토리
▽아래 : 굿타임
 
센터소개미디어교육영화상영장비대여시설대관창작지원원주영상미디어센터 찾아오시는길 다른 미디어센터 바로가기 링크  
센터로고-메인페이지 바로가기 센터정보-원주영상미디어센터 대표자 : 장승완    고유번호증: 224-82-62030 (26417) 강원도 원주시 원일로 139 (일산동 211) 4층 원주영상미디어센터 전화번호: 033) 733-8020    팩스: 033) 733-8111    이메일: wonjumc@wonjumc.kr Copyright(C) 원주영상미디어센터 All Rights Reserved 협력기관 배너-원주시, 문화체육관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