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주영상미디어센터 2018 년 6월 뉴스레터 - 원주영상미디어센터 2018 년 5월 뉴스레터
 
관람 안내
상영시간표
현재 상영작
상영 예정작
지난 상영작
상영 후기
원주다큐페스티벌
2014 원주여성영화제

 
Home : 상영 : 영화정보
 
더 테이블
더 테이블
감독 : 김종관
출연 : 정유미, 한예리, 정은채
장르 : 드라마
등급 : 관람등급12세 관람가
상영시간 : 70분
상영일자 : 2017-09-13 ~ 2017-09-21
가격 : 성인 5천원, 학생 3천원 <독립예술영화 개봉>
상영 상세정보
    
 
* 상영기간 : 9월 13일(수) ~ 21일(목)  ※9. 15(금) 상영없음.
 
* 상영일시 : 수 ~ 금 19:30 / 토요일 13:00, 16:00
 
 
 
<줄거리>
 
 
하나의 카페, 하나의 테이블에서
하루 동안 머물다 간
네 개의 인연에 관한 이야기


(정유미 & 정준원)
오전 열한 시, 에스프레소와 맥주.
“나 많이 변했어.” 
스타배우가 된 유진과 전 남자친구 창석

(정은채 & 전성우)
오후 두 시 반, 두 잔의 커피와 초콜릿 무스케이크.
“좋은 거 보면 사진이라도 하나 보내줄 줄 알았어요.”
하룻밤 사랑 후 다시 만난 경진과 민호

(한예리 & 김혜옥)
오후 다섯 시, 두 잔의 따뜻한 라떼. 
"좋아서 하는 거예요. 아직까진..." 
결혼사기로 만난 가짜 모녀 은희와 숙자

(임수정 & 연우진)
비 오는 저녁 아홉 시, 식어버린 커피와 남겨진 홍차.
“왜 마음 가는 길이랑 사람 가는 길이 달라지는 건지 모르겠어.”
결혼이라는 선택 앞에 흔들리는 혜경과 운철

당신은 오늘, 누구를 만나 어떤 이야기를 했나요?
 
  
 
 
 
독립·예술영화를 개봉하여
 
원주시민들에게 폭넓은 영화를 소개합니다.
 
 
 
 
* YES24 온라인 예매 가능 (수수료를 제한 금액으로 예매 가능)
  
 
관객 관람평
 
보고싶었던 영화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잔잔하지만 찌질하고 유쾌하지만 한편으론 불쾌한 전체적인 모습은 우리 사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다고 느껴져요. 짧지만 많은 생각을 하게 하네요. 좋은 영화 보게되어 좋습니다.

* 테이블은 같지만 사람도 다르고 사연도 다르고. 묵묵히 자리를 지키는 테이블이 꼭 우리 관객 같았어요.
* 너와 나의 이야기라서 좋았다.

* 세상 특이하고 잔잔한 사연이 많네요.

* 특별한 메시지를 담고 있지 않아도 거창한 장면이 없어도 이렇게 아름다운 영화로 마음을 촉촉하고 느긋하게 해주는 것이 인상깊습니다. 좋은 단편소설 4개를 읽은 기분! 그러면서도 사람과 만남 이별, 관계, 인생들을 생각해보게 해주는군요.

* 담백한 영화였어요.

* 사람들도 관계에 소통을 하고 있고 그 테이블에 놓여있는 찻잔도 의미를 탐색중이다.
* 인연에 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끔 하는 영화였습니다.
* 영상미가 너무 예쁘고 연출이 좋았어요! 모두극장 파이팅입니당 ><
* would you like to something to drink?

* 처음 보는 독립영화였는데, 잔잔하게 감정이 데워지는 느낌이라 신기했어요. 또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기길 바라요.

* 솔직하기는 참 어렵네요. 솔직해지는 순간의 떨림이 느껴지는 영화였어요. 감사해요:)
* 찌질함에 공감이 되다니 자존심 상하면서 웃기고, 화나고…다양한 감정을 느끼고 감정을 쪼개서 느낀 영화!!
* 재미있었다. 잔잔하게 마음을 동요시키는 영화.
 
* 원주영상미디어센터에어 영화를 처음 보았고, 이런 장르의 영화도 처음이었다. 좋은 기억이 될 듯 하다.
* 포스터 보고 오게 됐는데, 너무 보고 싶던 영화라 보는 내내 힐링이었습니다. 정유미♡
* 훌륭한 화면, 깔끔한 느낌, 여배우들의 연기도 좋았습니다.
* 영화관? 내부 정말 좋은 것 같다. 다만, 영화는 좀 아쉬웠다.
* 연우진이 잘생기고, 여배우들이 예쁘다.

* 여배우들이 너무 예뻤다.

* 사람의 관음적 요소를 적절히 건드리며 스크린의 두 배우가 누구인지 관객의 머리를 빠르게 회전시키는 지능적 영화.

* 다양한 얼굴처럼 다양한 일상. 그리고 그 안에 깃든 사연. 섬세한 감정 표현이 깊이 와닿았다.
* 사람냄새나는 잔잔한 영화였다.
 
* 가슴 먹먹해지고 마음이 가라앉는 영화였습니다.
 
* 잔잔하면서 많은 생각이 드는 영화네요. 카페 손님의 시각이 아닌 카페 주인의 입장도 생각하게 되는.
* 가을 문턱에서 꼭 봐줘야 할 영화. 좋은 음악, 조용한 흐름, 변화 적은 환경에서 여러 경험을 하게 하는.
* 정말 살면서 마음가는 길과 사람가는 길이 너무 달라서 괴로울 때가 많지만 마주앉아 대화하며 자신과 화해할 수 있고 상대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더 테이블, '대화'에 관한 영화인 듯 합니다. 10분 가량의 대화로 사람들, 배우들을 알라가는 재미가 있는 영화였습니다.

* 정유미의 팬이어서 보고 싶었던 영화였습니다. 잘 봤습니다. 좀 지루하긴 했지만 그림은 예뻤습니다.
* 화면 되게 예쁘고 느낌 있어요. 독특한 영화. 만족:)
 
* 하나의 테이블에 담긴 네 가지의 다양한 이야기. 짧은 시간 내에 몰입해 즐겁게 보았습니다.
* 한 테이블에서 여러 명의 다양한 이야기와 생각, 그들의 인생. 그냥 우리가 자주 하는 이야기들인 것 같지만 제 3자, 다른 시각으로 보니 새로웠어요.

* 4명의 에피소드, 따뜻한 시선, 서늘한 느낌, 좋았어요.
* 정말 현실감 있고 공감을 할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요즈음 극장가를 점령한 폭력성 짙고 성취주의적 영화들 보다 일상을 특별하게 담아내는 '더 테이블'에 더 애정이 가네요. 사람과 사람의 만남. 모두가 미성숙하여 일어나는 이야기들. 우리가 실제로 겪을 때는 답답함이 많이 느껴지곤 하는데 이렇게 제 3자의 관점으로 보니 다 소중한 날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좋은 영화 상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잔잔하고 좋은 영화였어요.

* 주제가 조금은 애매한 영화이나 영상은 좋았어요.
 
* 더 테이블. 지루함없던 각양각색 4가지 이야기. 딱 1시간의 러닝타임이라 그런지 그 뒤 혹은 그 전의 이야기들이 궁금해졌다.

* 남의 테이블 이야기 훔쳐듣는 느낌.

* 영상이 너무 깨끗하고 선명해서 시 한 편 읽은 느낌입ㅌ니다. 모두극장 처음 왔는데 영화관 보다 쾌적하고 영상도 좋네요:)

* 잔잔하고, 좋아하는 배우들이 잔뜩 나와 좋았다. 인물들의 스토리가 궁금해지는 영화!
* 꼭 있을 것 같은 분들의 이야기라 나중에 카페 차려서 저런 얘기 엿들으면 재밌겠다 싶었어요.
* 뒷 이야기를 알고싶다. 보는 동안 저런 사람들도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면서. 나 또한 저럴까? 라는 생각도 들었다. 한편으론 오글거리는 듯 하지만 한편으로는 정말 아무 필터 없는 사람들의 감정을 표현한 영화같아서 좋았다.

* 한 테이블 위, 지나가는 이야기 넷.

* 내가 아닌 다른 여러 사람의 대화를 보면서 여러 생각이 들었다. 나도 이렇게 대화를 하는지? 색다르고 보기 좋은 영화였다.

* 한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여덟 사람의 이약기와 그곳을 지나쳐가는 또 다른 누군가들의 이야기가 있겠죠. 카페라는 공간은 참 재미있는 공간이에요. 그 안에서 수많은 사람들의 이야기와 온도가 오고가는-
* 마음가는 길이 사람가는 길이랑 왜 다르냐는 주인공 대화가 기억에 남아요.
* 네 커플이 머물다 간 한 테이블. 사람들 수만큼 각자의 다른 생각들이 자연스럽게 일상과 같이 녹아드는 모습이 참 좋았습니다. 마치 내가 카페 옆자리에 앉아 편안히 바라볼 수 있었던^^ 좋은 영화입니다.
 
센터 무료주차 안내
  • 영화 관람을 위해 센터에 방문해주신분들께는 영화에 따라 2~3시간 무료주차가 제공됩니다.
  • 원주영상미디어센터 지하주차장에 차량을 주차하시고, 4층 영상미디어센터로 오셔서 영화 관람을 하시고,

    4층 안내데스크에 차량번호를 말씀해주시고, 주차인증을 받으신 분께서는 바로 주차장에서 나가시면 됩니다.

    ( 건물 주차장은 번호판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주차게이트가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도록 되어있습니다. )
  • 센터 위치 및 약도는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ttp://www.wonjumc.kr/page/view.php/1sub5 )
상영지원 문의 070-7711-8221

  ▷ 의견 목록 (총0개)
 
아이콘
Selected Icon
목록
△위쪽 : 파란나비효과
▷현재 : 더 테이블
▽아래 : 여배우는 오늘도
 
센터소개미디어교육영화상영장비대여시설대관창작지원원주영상미디어센터 찾아오시는길 다른 미디어센터 바로가기 링크  
센터로고-메인페이지 바로가기 센터정보-원주영상미디어센터 대표자 : 김영길    고유번호증: 224-82-62030 (26417) 강원도 원주시 원일로 139 (일산동 211) 4층 원주영상미디어센터 전화번호: 033) 733-8020    팩스: 033) 733-8111    이메일: wonjumc@wonjumc.kr Copyright(C) 원주영상미디어센터 All Rights Reserved 협력기관 배너-원주시, 문화체육관광부